-
[보도자료] 치솟는 물가에 이랜드킴스클럽 PB상품 인기PORTFOLIO/PR 2024. 7. 26. 23:19
치솟는 물가에 이랜드킴스클럽 PB상품 인기
"우유와 생수, 화장지 등 PB 200여종 운영해 고물가에 인기"
"이랜드킴스클럽 PB 연세목장우유, 지난 달 매출 전년대비 3배 올랐다"
연일 상승하는 물가에 이랜드킴스클럽의 자체브랜드(PB)상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이 전체 PB상품의 지난달 매출은 전년대비 10% 가량 상승했는데, 시중가 대비 최대 50% 낮은 가격으로 고물가 상황 속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이 운영하는 PB상품은 총 200여종으로 우유와 생수, 화장지 등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생활 전반의 영역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들어 가장 큰 매출 상승률을 보이고 있는 상품은 우유다.
자체브랜드(PB)우유인 '더 고소한 목장우유'의 10월 1~11월까지의 매출은 전년대비 무려 3배 이상 상승했다. 지난 달 6일 출시한 락토프리 PB 상품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전월대비 20% 가량 매출이 올랐다. 10월부터 기존 브랜드(NB)와 우유 가격이 일제이 인상되며 PB 우유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60년 업력의 연세우유와 협업한 '더 고소한 목장우유'와 동원 F&B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와 협업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900ml에 각각 1990원, 259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의 다른 PB 상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기존에도 인기가 높았던 '오프라이스 빅롤 화장지'는 올해 100만개가 판매되었으며, '오프라이스 생수'는 500만개가 판매되었다. 오프라이스 빅롤 화장지는 36롤로 구성되어 오프라인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기존 브랜드 화장지와 비교하면 반값 수준이다. 오프라이스 생수는 2L 6 병 묶음을 무려 1990원이라는 가격에 킴스클럽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고물가 속 고객의 지갑을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최저가 수준의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갖춘 PB 상품군을 늘리는데 힘쓰겠다"고 전하였다.
'PORTFOLIO > P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도자료] 이랜드킴스클럽, 명절 증후군 해소 위한 제철 먹거리 (1) 2024.07.27 [보도자료] 이랜드그룹- 서울시, 리버버스 업무협약 체결 (0) 2024.07.26 [보도자료] 이랜드재단, 가정밖청소년 법률자문 협약 체결 (0) 2024.07.26 [보도자료] 이랜드, 법인별 CEO 신년사 발표 (0) 2024.07.26 [보도자료] 스파오, 2024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단복 지원 (0) 2024.07.26